[ 경기뉴스매거진 ] 뉴욕, 2025년 7월 30일 -- 글로벌 디지털 의상 디자인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클로버추얼패션에서 패션과 섬유 산업을 혁신할 획기적인 원단 디지털화 시스템 CLO zFab Kit(CLO 지팹 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팹 키트는 zFab Cutter(지팹 커터), zFab Draper(지팹 드레이퍼), zFab Scanner(지팹 스캐너)의 세 장치로 이루어져 있으며 CLO 기업고객에게 독점적으로 공개된다. 클로는 최근 있었던 스와치북(swatchbook) 인수와 이번 지팹 키트의 출시로 패션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디지털 패브릭 제공 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기존의 디지털 원단화 방식은 측정 과정이 지나치게 복잡하고 까다로워, 작업 시간이 오래 걸리고 오차가 많이 발생했다. CLO의 새로운 솔루션은 AI를 기반으로 작동하며, 원단의 디지털화 과정을 비약적으로 가속화하여 부자재 공급업체 및 원단 공장을 포함한 공급망 전반이 고품질의 디지털 원단 표현을 더욱 정밀하고 효율적으로 생성할 수 있게 한다. 지팹 키트를 워크플로우에 도입하면 세 가지 장점을 누릴 수
-- 위대훈과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투미, 19 Degree Lite 글로벌 캠페인의 마지막 장 공개 뉴욕, 2025년 7월 29일 --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29일 중국을 대표하는 배우 위대훈(Wei Daxun)을 새로운 아시아•태평양 지역 브랜드 앰버서더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이달 초 투미가 상하이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장한 데 이어 나온 것으로, 투미의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세와 글로벌 여행객을 위한 약속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중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 중 한 명인 위대훈은 다재다능함뿐 아니라 카리스마와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매료시켜왔다. 그는 영화와 텔레비전부터 음악과 자선 활동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비평가들의 찬사와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 전문성, 절제, 탁월함을 향한 끊임없는 열정을 보여주는 위대훈은 투미가 지난 50년간 추구해온 가치인 정밀함, 창의성, 끊임없는 진보의 정신을 자연스럽게 재현한다. 위대훈은 투미의 19 Degree Lite '타협하지 않는 가벼움(Uncompromis
평단의 극찬을 받고 수상 경력도 갖춘 배우 겸 프로듀서, '래디언스' 철학 구현하며 럭셔리 뷰티 브랜드 합류 도쿄 2025년 7월 25일 --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가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발표했다. 니콜 키드먼은 스크린 안팎에서 발휘하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여성 인권을 위한 열정적인 활동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성과 예술성, 뚜렷한 신념이 조화를 이루는 끌레드뽀 보떼의 '래디언스(Radiance)' 비전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인물이다. 이번 앰버서더 발탁은 브랜드 역사에 있어 의미 있는 순간으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키드먼의 탁월한 커리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성, 정교함, 확고한 신념과 맞닿아 있으며, 이는 신중한 선택과 변치 않는 열정으로 쌓아 올려진 결과다. 그는 40년이 넘는 배우 생활 내내 한결같은 열정으로 고정관념에 도전하고 작품마다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다. 우아함과 의미 있는 변화를 향한 노력은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과 내면을 밝혀주는
[ 경기뉴스매거진 ] 전 세계 500개 한정판 G-SHOCK 도쿄 2025년 7월 24일 -- 카시오 계산기 주식회사(Casio Computer Co., Ltd.)가 오늘 충격 방지 시계 브랜드 G-SHOCK의 플래그십 라인인 MR-G 신제품을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MRG-B5000HT는 G-SHOCK 5000 시리즈의 상징적인 형태를 계승하면서도, 일본 전통의 츠이키* 두드림 기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강인함과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이 특별한 타임피스는 전 세계 500개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 금속판을 망치로 두드려 입체적인 형태를 만드는 단조 기술 MRG-B5000HT는 최초의 G-SHOCK 모델이 지닌 아이코닉한 형태를 계승하면서, 일본 츠이키 장인이 일일이 손으로 두드린 베젤과 브레이슬릿으로 질감 디테일을 구현하여 충격 방지 시계의 심오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츠이키 마감 베젤과 브레이슬릿은 각각 일본산 특수 티타늄 합금인 DAT55G로 제작됐으며, 이는 순수 티타늄보다 세 배 더 단단한 소재다. 모든 시
전 세계 피부과 전문의, 인플루언서, 혁신가들이 뉴욕에 모여 상징적인 스킨케어 브랜드의 20주년을 기념 뉴욕, 2025년 7월 23일 -- 세라비(CeraVe)의 시간을 축하할 때다. 전 세계 8만 명 이상의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1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세라비가 피부장벽 전문 브랜드로서의 20년 여정을 기념하는 뜻깊은 이정표를 맞았다. 세라비는 그동안 피부장벽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피부 동일 세라마이드와 MVE를 활용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접근 가능한 치료 기반 스킨케어를 제공해 왔다. 지난 20년 동안 세라비는 미국 내 피부과 전문의들만이 추천하는 비밀 브랜드에서 전 세계적인 현상으로 자리매김하며, 성별과 세대를 초월한 포용적 브랜드로 성장했다. 그 중심에는 변하지 않는 브랜드 인사이트가 있다. 대부분의 피부 문제는 피부 장벽 손상과 관련이 있으며, 이를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동일 세라마이드가 핵심이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세 가지 핵심 제품(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하이드레이팅 클렌저)으로 출발해, 현재 90개 이상의 피부 장벽 강화 제품으로 확장해 글로벌 포트
[ 경기뉴스매거진 ] 향상된 클리닝 성능을 위한VEOCEL™ 라이오셀 섬유,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개최되는 WOW 2025에서 첫 공개 혁신을 통해 환경에 책임을 다하면서 성능이 뛰어난 클리닝 제품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제시 렌칭, 오스트리아, 2025년 7월 21일 -- Lenzing의 특수 부직포 대표 브랜드 VEOCEL™은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개최되는 World of Wipes®(WOW) 2025에서 [ 경기뉴스매거진 ] 향상된 클리닝 성능을 위한VEOCEL™ 라이오셀 섬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해당 제품은 차세대 고성능 표면 클리닝 및 소독용 티슈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소재입니다. VEOCEL™의 혁신 테마인 "새로운 가능성(Unleash Possibilities)"을 반영한 이번 신제품은 Lenzing의 파트너사들이 고급 셀룰로오스 섬유 기반의 제품 설계를 새롭게 모색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목재 기반[1] 원재료에서 유래한 이 섬유는 화석 연료 기반 합성 섬유의 대안이 될 수 있으며, 물티슈 사용 시 발생하는 불필요한 플라스틱[2] 폐기물 저
[ 경기뉴스매거진 ] 포산, 중국 2025년 7월 18일 -- 마이디어(Midea)와 아프리카축구연맹(CAF)이 최근 중국 포산에서 마이디어가 2025년 토탈에너지스 CAF 아프리카 네이션스컵("AFCON")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마이디어는 공기 청정, 냉장, 세탁, 전자레인지 및 오븐, 바닥 청소, 식기세척기, 소형 가전 등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적인 가전제품 제조업체다. 이번 파트너십은 글로벌 스포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는 마이디어에 중요한 행보로 아프리카 전역의 열정적인 축구 팬들과 소통하려는 마이디어의 의지를 보여준다. 베론 모센고 옴바(Véron Mosengo-Omba) CAF 사무총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마이디어 본사를 방문했으며, 에릭 왕(Eric Wang) 마이디어 스마트홈 사업그룹 사장 겸 마이디어 그룹 부사장, 루이스 푸(Lewis Fu) 마이디어 글로벌 사업부 사장, 로버트 통(Robert Tong) 마이디어 글로벌 사업부 브랜드 관리 및 마케팅 이사가 그를 맞이했다. 루이스 푸 사장은 행사에서 "AFCON 2025 파
이타스카, 일리노이주, 2025년 7월 15일 -- 산업용 제어 제품 및 시스템 설계•제조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이자 열•유량 제어 솔루션 분야의 기술 리더로 평가받는 로버트쇼(Robertshaw)가 2025년형 랑코(Ranco®) 상업용 냉동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은 신제품과 기존 제품의 개선이 특징으로, 1913년에 설립된 랑코 브랜드의 혁신 전통을 계승하고 있다. 2025년형 랑코® 상업용 냉동 라인업은 지금까지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종합적이고 진보된 구성을 자랑한다는 점에서 브랜드를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냉동 부품의 원스톱 공급원으로 자리매김하게 해줄 전망이다. 이번에 확장된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전환 밸브 ▲필터 드라이어 ▲압력 제어 장치 ▲압력 스위치 ▲온도 제어 장치 ▲사이트글라스뿐만 아니라 다음 네 가지 핵심 제품도 포함된다. 열식 팽창 밸브(TXV Valves) – 열식 팽창 밸브는 냉매가 증발기 코일로 유입되는 유량을 정밀하게 조절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시스템의 성능을 일관되게 유지한다. 솔레노이드 밸브(Solenoid Valves) – 우수한 냉매 유량
[ 경기뉴스매거진 ] 칭다오, 중국 2025년 7월 11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최첨단 레이저 디스플레이 혁신 기술인 Laser Cinema PX3-PRO와 Laser Mini Projector C2 Ultra로 팬들이 가정에서 FIFA 클럽 월드컵 2025™를 경험하는 방식에 일대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PX3-PRO는 강력한 TriChroma Laser 엔진, Dolby Vision, Dolby Atmos 서라운드 사운드로 최대 150인치의 생생하고 현실감 있는 영상을 선사한다. 따라서 마치 극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하면서 모든 짜릿한 순간을 탁월한 선명도와 깊이감으로 포착해 낸다. 또 구글 TV나 VIDAA(지역별 상이)와 호환되어 하이라이트, 리플레이, 인공지능(AI) 기반 통계에 즉시 접근할 수 있어 팬들은 경기 내내 완전히 몰입한 상태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더 큰 화면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C2 Ultra는 단거리에서도 최대 300인치 화면을 투사한다. Pure TriChroma Laser 기술과 Dolby Visi
[ 경기뉴스매거진 ] 칭다오, 중국 2025년 7월 10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시장조사기관 퓨처소스 컨설팅(Futuresource Consulting)에 의해 2019년부터 2024년까지 5년 동안 전 세계 사운드바 판매량 기준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는 오디오 기능 혁신, 프리미엄 성능의 범용화, 전 세계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제품 개발을 위해 하이센스가 줄기차게 노력해온 결과다. 지난 5년간 하이센스는 모든 청취 취향과 환경을 고려한 사운드바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왔다. 전문가급 음질을 추구하는 사용자를 위한 U 시리즈는 청취자를 스튜디오급 사운드에 몰입시킨다. AX 시리즈는 풍부하고 다차원적인 서라운드 오디오로 진정한 Dolby Atmos 경험을 가정에서 느끼게 해주며, HS 시리즈는 대화와 베이스 음질을 강화해 모든 TV 시청 경험을 업그레이드해준다. 하이센스의 빠른 성장은 업계 전문가들로부터도 인정받고 있다. 테크레이더(TechRadar)는 AX5125H가 합리적 가격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인 Dolby Atmos 성능을 나타낸다는 점을 호평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