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뉴스매거진 ]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2025년 12월 18일 -- 더 나은 생활 환경과 디지털 혁신을 표방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하이얼 그룹(Haier Group)이 쿠알라룸푸르의 파빌리온 부킷 잘릴(Pavilion Bukit Jalil) 쇼핑몰 3층 피아차(The Piazza) 광장에 압도적인 팝업 공간을 꾸미고 오늘부터 5일간 제7회 하이얼 글로벌 팬 페스티벌(Haier Global Fans Festival)을 진행한다. 2,600㎡ 규모의 이 체험 공간을 찾은 축구 팬, 스포츠 애호가, 하이얼 제품 애용자는 배드민턴, 축구, 테니스 등 하루 종일 진행되는 다양한 미니 게임에 직접 참여하여 '당신을 삶의 승리자로 만드는 하이얼(Champion Your Haier Life)'이란 슬로건의 의미를 되새기고, 다채로운 하이얼 독점 경품의 주인공이 될 기회도 얻게 된다. 올해의 페스티벌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하이얼 고객을 위한 디지털 행사가 이제는 전 세계 수백만 팬이 함께하는 범세계적 브랜드 캠페인으로 진일보했기 때문이다. 하이얼은 이번 페스티벌을 무대로 삼아 자사의 혁신 기술을 공개하고 전 세계
쿠웨이트시티2025년 12월 18일 -- 코리아타운, 중동 최대 K-뷰티 플랫폼 부티카(Boutiqaat)가 소유.운영하는 K-뷰티 매장 브랜드의 '코리아타운(Korea Town)'은 정품 한국 뷰티를 제공하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플랫폼이 되겠다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지역 최대 규모의 K-뷰티 전문 매장으로 자리매김한 코리아타운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바디케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진정성과 수요가 높은 한국 브랜드를 가장 폭넓게 제공하고있다. 부티카의 온라인 플랫폼과 코리아타운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들은 중동 지역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독보적인 K-뷰티 제품 셀렉션을 경험 할 수 있다. 쿠웨이트에서 설립되어 부티카가 전면으로 운영하는 코리아타운은 부티카의 첨단 디지털 인프라와 탄탄한 물류 역량, 500만 명 이상의 온라인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지역 내 영향력과 성장 잠재력을 크게 강화하고 있다. 부티카와 코리아타운은 브랜드 런칭, 인플루언서 협업, 전문가가 진행하는 마스터클래스,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역동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포함한 통합 360도 마케팅
시드니, 2025년 12월 17일 -- 첨단 수영장 청소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와이봇(WYBOT)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혁신적인 WYBOT S3 수영장 청소 로봇을 호주 시장에 출시한다. WYBOT S3는 연말 시즌을 위한 최적의 선물로, 정교한 3D 매핑과 통합된 자동 비우기 시스템을 모두 갖춘 세계 최초의 수영장 로봇이다. 이번 출시로 로봇 수영장 관리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수립하며 기존 수영장 유지 관리 관행을 한층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실시간 위치 인식, AI 비주얼 클리닝, 스마트 클리닝 시스템 WYBOT S3는 총 36개의 센서를 핵심 기술로 활용해 AI 비주얼 클리닝 및 수중 3D 매핑 기능을 구현한다. 이 고급 설정 덕분에 수영장 전체를 정밀하게 분석한 3차원 모델을 생성하고, 사각지대 없이 완벽한 청소를 수행한다. 사용자는 경로 추적을 통해 로봇의 이동 경로와 청소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작업 전 과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청소가 완료되면 자동 잔해 수거 시스템이 수거된 오염물을 외부 지상 기반 쓰레기통으로 이송까지 해 사용자의 개입이 필요 없다. 결과적으로 사용자가 휴
[ 경기뉴스매거진 ] 홍콩 2025년 12월 16일 -- 멀린 엔터테인먼트 그룹 산하 브랜드인 마담 투소 홍콩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해인의 밀랍 인형을 마담 투소 홍콩에 영구 전시한다고 밝혀, 또 한 번의 한류 열풍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해인의 첫 번째 밀랍 인형은 K-드라마의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마담 투소 홍콩의 대표 공간인 K-Wave 존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정해인은 직접 자신의 밀랍 인형을 공개하며 마담 투소 홍콩에 영구적으로 전시되기 전, 특별하고 잊지 못할 순간을 가졌다. 밀랍 인형은 정해인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세밀하게 구현했다. 실크 라펠이 돋보이는 우아한 블랙 더블브레스티드 돌체앤가바나 수트에 화이트 셔츠, 블랙 첼시 부츠까지 배우가 직접 선택한 스타일로 완성됐다. 두 손을 가슴 앞에서 하트 모양으로 포개며 따뜻하고 친근한 미소를 띤 모습은 팬클럽 해이니즈(HAEINESS)가 사랑하는 그의 편안하고 다정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헤어 컬러와 피부 톤은 물론, 수트의 실루엣과 안감, 브로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는 약 5시간
솅겐, 룩셈부르크, 2025년 12월 15일 -- 피엠인터내셔널(이하 PMI, Founder & CEO 롤프 소르그 회장)이 자선 재단인 'PM 위 케어(PM We Care)'를 통해 자선 나눔 활동 확대에 나섰다. PMI는 2026년까지 국제구호개발 월드비전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1,400명의 아동을 추가로 후원하여 총 후원 아동 수를 8,000명으로 늘리고 연간 기부금 역시 288만 288만 유로(약 39억 원)로 증액해 프로그램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월드비전에 따르면, 전 세계 정부와 기관들이 아동 지원 기금을 163억 달러(한화 약 22조 원) 삭감하면서 수백만 명의 취약계층 아동들이 식량을 비롯한 의료 서비스 등의 접근에 제한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PMI 비키 소르그 자선 대사는 "모든 '피트라인' 제품 구매는 전 세계의 팀파트너들이 후원 아동에게 '한 시간의 삶'을 선물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계속해서 월드비전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Picture is available at AP 담당자 정보  
[ 경기뉴스매거진 ] 선전, 중국 2025년 12월 12일 -- 연말 선물 시즌이 절정에 달하면서, 오라이트(Olight)의 ArkPro가 크리에이터와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원픽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미국에서 겉치레보다는 '실속 있고 가치 있는 선물'을 주고받는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춘 ArkPro가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 오라이트의 최신 플래그십 모델로 출시된 ArkPro는 실용적인 도구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세련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이러한 열기는 충전기, 보조배터리, 여행 필수품으로 잘 알려진 신뢰받는 소비자 기술 브랜드 앤커(Anker)와의 협업에 힘입어 12월까지 이어졌다. 앤커가 주최한 크리에이터 행사에서 영상 제작자와 사진작가 등 전문가들에게 선물로 제공되면서, 까다로운 전문가들의 눈높이까지 만족시킨 덕분이다. 성장하는 이들 커뮤니티의 신뢰는 오라이트가 비전을 가지고 혁신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다. 크리에이터와 아웃도어 사용자들은 ArkPro의 얇고 평평한 외형과
[ 경기뉴스매거진 ] 상하이 2025년 12월 7일 -- 조립식 캐릭터 완구 브랜드 블로키스(Blokees)가 12월 4일부터 7일까지 열린 브라질 코믹콘 익스피리언스(Comic Con Experience, CCXP)에 처음 참가했다. 블로키스는 양대 주요 카테고리인 'Blokees Model Kits'와 'BLOKEES WHEELS'를 전시했으며 트랜스포머(Transformers),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 세인트 세이야(Saint Seiya), 에반게리온(EVANGELION) 등 10여 개 세계적 IP를 기반으로 한 60여 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CCXP에서는 Saint Seiya GALAXY VERSION 03 Gold Zodiac ①이 세계 최초로 공식 발표되면서 브라질 시장의 기대에 부응했다. 이 새로운 세트는 풍부한 표정과 정교한 골든 클로스(Golden Cloths)를 갖춘 9개 캐릭터로 구성됐다. 고전 원작을 생생하게 재현해 팬들의 호평을 얻었으며 12명의 골든 세인트(Golden Saints) 수집 욕구를 자극했다. 세인트 세이야는 2024년 블로키스를 통해 HERO 10과 Ch
[ 경기뉴스매거진 ] 호치민시, 베트남 2025년 12월 5일 -- 호찌민시 중심가 39층에 자리한 더 레베리 사이공(The Reverie Saigon)이 독보적인 럭셔리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응우옌후에 대로(Nguyen Hue Boulevard)와 동코이 거리(Dong Khoi Street) 사이에 있는 이 호텔은 세계 정상급 객실과 함께 이탈리아 거장의 디자인이 구석구석 스며든 특별한 미학적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히, 더 레베리 사이공의 최상층에는 눈부신 도시 경관과 사이공강(Saigon River)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12가지 객실과 스위트룸이 갖춰져 있다. 모든 객실은 예술 작품처럼 정교하게 꾸며진 데다, 최고급 편의시설까지 완비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7층 로비에 들어서면 에메랄드빛 공작석으로 제작된 3미터 높이의 발디(Baldi) 기념 시계와 5미터짜리 24K로 도금한 콜롬보스틸(Colombostile) 소파가 호화롭고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처럼 강렬한 첫인상이 채 가시기도 전에, 투숙객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세심하게 준비된
산펠레그리노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를 강화하고,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며, 전 세계에서 자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전략적 파트너십를 맺었다. 밀라노, 2025년 12월 5일 --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천연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오늘 페라리(Ferrari)와의 장기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양사의 파트너십은 이탈리아 유산 및 문화, 장인 정신, 그리고 퍼포먼스를 향한 열정이라는 가치에 기반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산펠레그리노는 포뮬러 원(Formula 1) 레이싱 팀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라리(Ferrari) 브랜드 산하의 스쿠데리아 페라리 HP(Scuderia Ferrari HP) 외에, 1993년에 창설된 유서 깊은 모터스포츠 대회인 페라리 챌린지 트로페오 피렐리(Ferrari Challenge Trofeo Pirelli)와 협업하게 된다. 여기를 클릭하면 멀티미디어 보도자료를 열람할 수 있다.https://www.multivu.com/s_pellegrino/9370451-en-announces-long-term-partnership-with-fe
라스베이거스 2025년 12월 1일 --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 태블릿 제조업체인 휴이온(Huion)이 Kamvas Pro 27(144Hz) 펜 디스플레이를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다. 이 새로운 에디션에서는 PenTech 4.0(16,384단계의 펜 압력 감도 지원)과 우수한 색감 재현율을 비롯해 지금까지 알려진 Kamvas Gen 3의 상징적인 기능을 그대로 유지한 채 주사율이 144Hz로 높아지고, 유리가 Canvas Glass 3.0 최신 지문 방지 기술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색 영역 또한 확장되었다. 우수한 주사율은 창작 분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친다. 디지털 작화 경험이 실제 종이에 그리는 것과 최대한 유사하게 느껴져야 창작자가 창작 과정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144Hz에 달하는 주사율 덕분에 창작자가 대단히 원활한 시각 효과, 매끄러운 펜 입력, 실시간 응답성을 만끽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은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이나 세부 묘사가 많은 작업에 특히 중요하다. 예를 들어 애니메이터가 애니메이션에서 한 장면을 이루는 개별 프레임을 모두 제작하고 나면 이 프레임들을 합쳤을 때 동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