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뉴스매거진 ] 닝하이, 중국 2025년 10월 29일 -- 델리 그룹(Deli Group) 산하에서 독자적으로 운영되는 브랜드인 누사인(Nusign)이 2025년 10월 27일 저장성 닝하이현에서 글로벌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누사인이 세계화 전략을 본격적으로 가동했음을 공표하는 동시에, 국제 시장에 공식적으로 진출했음을 선언하는 신호탄이었다. 전 세계 70여 개 국가 및 지역의 200개가 넘는 우수한 유통 파트너와 함께 델리 그룹의 고위 경영진이 론칭 행사에 참석해 국제 시장 진출에 관한 누사인의 명확한 방향성에 뜻을 함께했다. 구체적인 브랜드 쇄신 계획 제시, 고성장 전략 공개 연단에 오른 델리 그룹 부사장 겸 누사인 총괄 아드리안 리(Adrian Lee)는 "2024년부터 2025년까지 혁신에 매진해 온 누사인은 '해외로 사세 확충',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 그리고 브랜드의 '이미지 혁신'에 안주하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제품 출시'에서 '누사인의 가치관을 담는다'는 전략으로 변화를 꾀했다"라고 전했다. 아드리안 리는 누사인이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줄리언스 옥션이 선보이는 전설적인 오트쿠튀르와 셰어, 티나 터너, 휘트니 휴스턴, 다이애나 왕세자비, 비욘세, 마돈나 등 유명 인사의 패션 라이브 경매: 2025년 12월 3일 – 더 페닌슐라 비벌리힐스온라인 입찰 시작: 2025년 10월 27일공개 전시: 2025년 11월 14일~26일 – 아일랜드 뉴브리지 소재 스타일 아이콘 박물관 비벌리 힐스, 캘리포니아주, 2025년 10월 29일 -- 줄리언스 옥션(Julien's Auctions)가 특별한 패션 및 셀러브리티 스타일 경매 대담한 럭셔리: 밥 맥키, 무대의 화려함 & 오트쿠튀르 에디션(Bold Luxury: Bob Mackie, Stage Glamour & The Couture Edit)을 개최한다. 경매는 2025년 12월 3일 태평양 표준시 오전 10시에 더 페닌슐라 비벌리힐스(The Peninsula Beverly Hills)에서 열린다. 이 기념비적인 경매는 '오트쿠튀르(고급 맞춤 의상)'의 예술성과 무대 및 스크린의 화려함을 기리며, 티나 터너(Tina Turner), 셰어(Cher), 다이애나 왕세자비(Princess Diana),
홍콩 2025년 10월 28일 -- 엔드투엔드 뷰티 솔루션의 선구자 메이유메(Meiyume)가 코스모팩 아시아(Cosmopack Asia)에서 'SEEDED — 인텔리전스에 뿌리내리고 뷰티의 잎맥으로 연결되다(SEEDED — Rooted in Intelligence, Connected Through the Beauty Vein)'를 주제로 한 전시를 선보인다. 포장, 턴키 제품 개발•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메이유메는 매월 1천만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를 분석하는 독자적인 뷰티 인텔리전스 플랫폼(BIP)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 선호도에 부응하는 맞춤형 뷰티 제품을 제공한다. SEEDED 모든 혁신의 중심에는 씨앗, 즉 성장할 준비가 된 아이디어가 있다. SEEDED는 메이유메에서 인텔리전스, 윤리적 조달, 창의적인 제형, 지속 가능한 포장이 어떻게 상호 연결되어 혁신이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성공적인 글로벌 제품으로 진화하는 생태계를 조성하는지 보여준다. SEEDED TO LAST: 혁신의 잎맥을 연결하다(3-D07) SEEDED TO LAST는 메이유메의 지속 가능성, 혁신,
국제피부과학회연맹 및 국제피부과학회와 협력해 9개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 피부과 진료 접근성 확대 추진 뉴욕, 2025년 10월 28일 -- 미국 피부과 전문의 추천 1위 스킨케어 브랜드*인 세라비(CeraVe)가 수십억명의 사람들이 피부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지 못하는 글로벌 피부건강 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일환으로 올여름 세계 피부건강의 날(World Skin Health Day)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3900명 이상의 환자를 지원했다. 세계 피부건강의 날은 국제피부과학회연맹(ILDS)과 국제피부과학회(ISD)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피부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고 전 세계 피부건강 개선에 기여하는 토론과 행동을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7월 8일에 열린다. 이 행사에 2년 연속 공식 기업 파트너로 참여한 세라비는 ILDS 및 ISD와 손잡고 2024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9개국에서 캠페인을 진행하며 전 세계적으로 피부건강 인식 제고 활동을 펼쳤다. 피부건강 위기에 대한 글로벌 인식 제고전 세계 인구의 3분의 1이 피부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인구 백만명당
[ 경기뉴스매거진 ] 새로워진 내충격구조와 유선형 외관 도쿄 2025년 10월 28일 -- 카시오 컴퓨터(Casio Computer)가 특유의 견고함과 세련된 메탈 외관을 결합한 내충격 시계 브랜드 지샥(G-SHOCK)의 G-STEEL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새로운 GST-B1000D는 착용감이 향상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시오는 "손 안의 경이로움으로 하나하나의 삶에 새로운 기쁨을 선사한다"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세상에 전례 없는 가치를 제공해 오고 있다. 깨지지 않는 시계를 만들고자 하는 개발자의 열정에서 탄생한 지샥 시계는 견고한 구조와 첨단기능으로 사람들에게 경이로움을 선사하고 영감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GST-B1000D는 메탈 소재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면서도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현대적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내충격 시계다. 이 시계는 태양광 동력(Tough Solar) 기능과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한 스마트폰 연결(Mobile Link)* 기능을 탑재한 새로 개발된 컴팩트 모듈을 특징으로 한다.
[ 경기뉴스매거진 ] 상파울루와 포스두이구아수에서 중국•브라질 문화 교류 기념하는 전시회, 패션쇼, 대화 선보여 상파울루 2025년 10월 27일 -- 고대 실크로드를 따라 활발히 전개된 문화 교류를 기념하는 글로벌 행사 '2025 실크로드 주간(2025 Silk Road Week)'이 브라질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가 남미에서 열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경기뉴스매거진 ] 상파울루와 포스두이구아수에서 열린 폐막 행사에는 전시회, 시연, 패션쇼, 대화 세션 등이 마련되어 비단의 지속적인 생명력과 중국•브라질 간 문화 협력 관계를 조명했다. 상파울루에서는 '비단이 산과 바다를 잇다: 중국에서 브라질로(Silk Connects Mountains and Seas: From China to Brazil)' 전시회, '뽕밭 너머: 중국 잠업 무형문화유산(Beyond the Mulberry Fields: China Sericulture Intangible Cultural Heritages)' 시연, 박물관과 지속 가능한 유산에 관한 중국•브라질 학술 심포지엄이 열렸다. 이민박물관(Museum of Immigr
에코프레시는 다양한 체취와 환경 악취를 포집하도록 설계되어 의류·아웃도어 용품·섬유 제품에 오래 지속되는 상쾌함과 기능성 제공 헌터스빌, 노스캐롤라이나, 2025년 10월 22일 -- 악취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선두기업 마이크로밴 인터내셔널(Microban International)이 체취, 환경 악취 및 기타 불쾌한 냄새를 폭넓게 포집하는 최첨단 악취 관리 기술 에코프레시(EcoFres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활동적이고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된 이 포괄적 기술은 처리된 원단의 표면과 내부에 남은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포집해 열악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탈취 성능과 상쾌함을 유지한다. 에코프레시는 땀/발/체취(카르복실산), 노화 체취(알데하이드), 연기 냄새(방향족 화합물), 생선 냄새(아민 및 황화물) 등 다양한 냄새 성분을 포집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작동하는 즉각적인 냄새 포집 기능을 통해 처리된 소재가 냄새에 쉽게 스며들거나 냄새가 남는 것을 방지한다. 이 기술은 활성탄 원단보다 뛰어난 탈취 성능을 구현하며 다양한 원단과 색상에 폭넓게 적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 경기뉴스매거진 ] 후다뷰티, 미스 유니버스 우승을 위해 미스 유니버스 팔레스타인 나딘 아유브 후원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5년 10월 22일 -- 후다뷰티(Huda Beauty)가 미스 유니버스 팔레스타인 나딘 아유브(Nadeen Ayoub)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목적의식, 아름다움, 영향력으로 대표되는 나딘 아유브는 역량 강화, 포용성, 두려움 없는 자기표현이라는 후다뷰티의 브랜드 철학에 부합하는 인물이다. 글로벌 뷰티 업계의 거물 후다 카탄(Huda Kattan)이 설립한 후다뷰티는 늘 진정성과 대표성을 모든 활동의 핵심으로 삼아왔다. 이번 파트너십은 후다뷰티의 플랫폼을 통해 진정한 변화를 만들고 세계에 영감을 주는 여성들을 기리겠다는 브랜드의 사명에 또 하나의 대담한 발걸음을 내디딘 것으로 평가된다. 27세의 나딘 아유브는 모델 겸 웰니스 옹호자일 뿐 아니라 사명을 가진 리더다. 2022 미스 유니버스 팔레스타인으로 당선된 나딘 아유브는 오는 11월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제74회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팔레스타인을 대표해 전 세계 13
[ 경기뉴스매거진 ] 상하이 2025년 10월 22일 -- 중국의 대표 멀티 브랜드 뷰티 그룹 조이그룹(JOY GROUP, Shanghai Juyi Cosmetics Co., Ltd.)이 이탈리아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 폴테네(Foltène)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1944년 밀라노에서 제약 연구원들에 의해 설립된 폴테네는 과학적 유산과 선구적 혁신으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다. 폴테네는 트리코사카라이드(Tricosaccaride®)와 트리칼고실(Tricalgoxyl®)이라는 두껍고 풍성하며 건강해 보이는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임상적으로 입증된 두 가지 독자적인 활성 복합체를 개발했다. 폴테네의 핵심 제품 포트폴리오는 모발과 케라틴의 건강한 성장•복구를 중심으로 탈모 방지 앰플, 남성/여성 전용 탈모 방지 샴푸, 눈썹•속눈썹 세럼, 네일 리페어 에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철저한 과학적 연구와 임상시험을 바탕으로 개발되는 폴테네 제품은 전 세계 주요 연구기관으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으며 현재 3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nbs
로스앤젤레스 2025년 10월 22일 -- 디지털 드로잉 장치 및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휴이온(Huion)이 많은 기대를 모은 Kamvas Pro 24 (Gen 3) 드로잉 디스플레이를 정식 출시했다. 이 새 모델은 전문 예술 커뮤니티, 특히 최첨단 기능과 자연스러운 펜 경험 및 선명한 디스플레이 품질을 갖춘 대형 펜 디스플레이를 찾는 사용자들을 위해 설계됐다. 휴이온은 지속적인 발전 전략을 추구하며 디지털 페인팅, 디자인, 미디어 산업의 급속한 발전에 대응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 Kamvas Pro 24(4K)를 개선 및 개량한 새 버전의 출시 시점이 다가옴에 따라 새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 Kamvas Pro 24 (Gen 3)에는 휴이온이 3세대 라인업에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대표적으로 펜테크 4.0(PenTech 4.0) 기술이 적용돼 한층 민감한 드로잉 경험을 제공하고, 눈부심 방지 처리된 캔버스 글래스(Canvas Glass)는 촉감이 느껴지는 종이 같은 질감을 선사한다. 또한 Kamvas Pro 24 (Gen 3)는 4K 해상도와 풍부한 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