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베트남 2025년 1월 9일 --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Hoiana Resort & Golf)가 2025년 음력 설을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펀-떳-스틱(Fun-Tết-Stic)'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특징으로는 4개의 럭셔리 호텔에서 제공하는 익스클루시브 객실 패키지, 20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식사,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들어 줄 다양한 패밀리 액티비티가 있다. 모든 연령대가 즐기는 기억에 남을 베트남 설 축제 이 특별한 행사는 번영, 기쁨, 함께하는 정신을 추구한다. 객실 패키지는 1박당 252만 동++부터 시작하며, 매일 조식뷔페와과 애프터눈 티 및 다양한 독점적인 혜택을 포함하기 때문에 가족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투숙객들은 리조트 내 20개 레스토랑에서 베트남과 아시아 요리를 통해 전통 설 연회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은 리조트 전역에서 열리는 전통 놀이, 문화 공연, 흥미로운 활동에 참여하며 활기찬 설날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 것이다. 세계적인 럭셔리와 호스피탈러
[ 경기뉴스매거진 ] -- 캠퍼킷은 기술 기기의 스위스 군용 칼 -- 'CES 2025' LVCC – 사우스 홀 1, 부스 32344에서 직접 체험 가능해 홍콩 2025년 1월 9일 -- 야외 활동 전문 기술 브랜드인 에이쿨리(Aecooly)[https://aecooly.com/ ]가 1월 7일부터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인 'CES 2025'에서 캠핑 애호가를 위한 첫 번째 도구인 캠퍼킷(CamperKit)을 공개했다. 올인원 도구인 캠퍼킷은 11개의 교환 가능한 모듈을 특징으로 하는 모듈형 제품으로, 휴대용 선풍기, 손전등, 알람, 심지어 보조 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빠른 연결 시스템 덕분에 캠핑을 즐기는 사람 누구나 빠르고 쉽게 모듈을 교체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캠퍼킷에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력을 공급하도록 설계된 2만 1700mAh 리튬이온배터리가 장착되어 있다. 에이쿨리는 2025년 킥스타터(Kickstarter)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쿨리 캠퍼킷 소개[https://aecooly.com/pages/camperkit ] 모듈식 야외 도구
[ 경기뉴스매거진 ] 베이징 2025년 1월 9일 -- 겨울이 시작되면 자오좡시 쉬청구의 헤이위 저수지는 겨울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하는 매혹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햇살 아래 반짝이는 얼음 저수지는 비옥한 땅의 '보석'을 닮았을 뿐만 아니라 주변의 구릉과 울창한 나무가 주는 독특한 평온함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상쾌하게 해준다. 원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43912.html 출처: Xinhua Silk Road
[ 경기뉴스매거진 ] 칭다오, 중국 2025년 1월 8일 -- 글로벌 소비자 가전 및 가전제품 분야의 선두 브랜드인 하이센스(Hisense)가 FIFA와 함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FIFA 클럽 월드컵 2025™ 트로피의 새로운 디자인을 CES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이 획기적인 트로피 디자인을 가까이에서 볼 기회를 가졌다. 하이센스는 FIFA 클럽 월드컵 2025™의 첫 번째 공식 파트너로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 리더십을 공고히 하며 세계 무대에서 전략적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혁신적인 FIFA 클럽 월드컵 2025™ 트로피는 미래를 상징하며 과거로부터 영감을 받아 희망, 우수성, 자부심을 기념하는 것으로, 아름다운 경기를 향한 열정으로 하나 된 모든 클럽과 선수, 팬들의 여정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정신은 전 세계 고객과 시청자에게 탁월한 고품질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하이센스의 약속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다. 데이비드 골드(David Gold) 하이센스 인터내셔널 부사장 겸 하이센스 미주 사장은 "오늘 FIFA 클럽 월드컵 2025™ 트로피 공개는 클럽 축구의 정점
런던, 2025년 1월 8일 – 2025 헨리 여권 지수(Henley Passport Index)에 따르면, 싱가포르가 전 세계 227개 목적지 중 195곳에 비자 없이 접근할 수 있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여권으로 다시 자리매김했으며 일본은 193곳으로 2위에 올랐다. 헨리 여권 지수는 전 세계 199개의 여권을 대상으로 비자 없이 접근가능한 목적지 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며 국제 항공 운송 협회(International Air Transportation Association, IATA)가 보유한 독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평가된다. 여러 EU 회원국인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은 그 순위가 두 계단 내려갔으며 지난 12개월간 핀란드와 한국도 각각 한 계단씩 하락하여 이제 192개 목적지에 비자 없이 접근할 수 있으며 3위에 자리했다. 오스트리아, 덴마크, 아일랜드,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등 비자 없이 191개 목적지에 접근할 수 있는 7개 EU 국가가 공동 4위를 차지했으며 벨기에, 뉴질랜드, 포르투갈, 스위스, 영국이 190개의 비자 면제 목적지를 확보하며 5위에 올랐다. 아프가니스탄은 여전히 지수의
"F1"은 워너 브라더스 픽처스와 협력하여 전 세계 극장에서 2025년 6월 27일 개봉한다 포뮬러 1®과 파트너십을 맺고 F1 월드 챔피언에 7 차례 오른 루이스 해밀턴 경, 제리 브러카이머 필름, 플랜 B 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싱한 이 기대작에는 브래드 피트, 댐슨 이드리스,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케리 콘돈, 아카데미상 수상자 하비에르 바르뎀, 에미상을 수상했으며 골든 글로브상 후보에 오른 토비아스 멘지스, 사라 나일스, 킴 보드니아, 샘슨 카요 등이 출연한다 아부다비 그랑프리가 열리는 야스 마리나 서킷에서 촬영을 마친 브래드 피트와 댐슨 이드리스를 포함한 284명의 팀은 현지 제작 파트너인 에픽 필름의 지원을 받아 아부다비에서 3 차례에 걸쳐 총 29일간 촬영을 진행했다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 2025년 1월 8일 -- 2024 포뮬러 1 레이싱 시즌이 마무리됨에 따라 애플 오리지널 필름(Apple Original Films)은 오늘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진흥원(Creative Media Authority) 및 아부다비 영화 위원회(Abu Dhabi Film Commis
- "순간을 소유하다"로 리브랜딩 독일, 졸링겐, 2025년 1월 6일 – 1888년부터 프리미엄 신발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의 선두주자인 로이드(LLOYD)가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공개한다. 이번 리브랜딩은 변화를 수용하고 앞으로 나아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는 데 중점을 둔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순간을 소유하다(Own the Moments)"와 함께 로이드는 고객에게 기쁨, 자신감,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전한다. 미래를 위한 비전과 미션 로이드의 새로운 비전,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촉진하다(Fuel a Positive Lifestyle)'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삶에 대한 역동적이고 낙관적이며 전체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믿음을 담고 있다. 로이드의 미션은 다양한 국가에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통해 사람들과 연결되는 열망을 불러일으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다. 창의적인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로이드는 고객이 어디에 있든지 영감을 주고 의미 있는 영향력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브랜드 약속: 기쁨, 자신감, 그리고 스
이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인 소닉 더 헤지호그 3는 최근 국제 박스오피스에서 1억 달러를 돌파했고, 미국에서는 1억 8,700만 달러 이상을 올렸으며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매출 3억 1,200만 달러 이상을 기록했다 할리우드, 캘리포니아, 2025년 1월 6일 -- 파라마운트 픽처스(Paramount Pictures)는 오늘 세가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동사의 소닉 더 헤지호그(Sonic the Hedgehog) 영화 시리즈가 소닉 더 헤지호그 3가 전 세계 극장에서 관객을 계속 끌어 모으면서 전 세계 총 박스오피스 매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2020년 2월과 2022년 4월에 각각 개봉한 소닉 더 헤지호그와 소닉 더 헤지호그 2는 전 세계적으로 총 7억 2,52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가정용 엔터테인먼트 대여와 구매를 통해 1억 8,100만 달러의 소비자 지출을 창출했다. 지난 4월, 스핀오프 시리즈 "너클즈"가 파라마운트 플러스에서 방영을 시작하여 첫 28일의 스트리밍 기간 동안 전 세계에서 총 1,100만 시간 이상의 시청 시간을 기록함으로써 이 플랫폼 내 스트리밍 시간
[ 경기뉴스매거진 ] 베이징 2025년 1월 5일 -- 중국의 대표적인 바이주 제조업체인 우량예(Wuliangye)가 새해 초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조화'의 중요성을 알리는 새로운 3D 광고를 시작했다. 우량예는 광고에서 심도 있는 국제 협력과 교류를 촉진하는 다리를 상징하는 귀여운 판다 애니메이션을 통해 브랜드를 소개한다. 중국과 외국 간 문화 교류를 위한 친선 사절로서 판다의 귀여운 이미지를 활용한 이유는 자이언트 판다의 고향으로 가장 잘 알려진 중국 남서부 쓰촨성이 우량예의 풍부한 향의 원천인 지역이기 때문이다. 이 광고에서 우량예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우랑예란 브랜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성의 조화(Harmony in Diversity)'라는 혁신적인 표현을 통해 중국 문화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다. 중국의 대표적 바이주 브랜드로서 우량예는 전 세계 시장 진출을 가속하는 가운데 조화를 주제로 한 글로벌 투어를 시작했다. 해외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아시아•태평양, 유럽, 미주 지역에 3개의 핵심 마케팅 센터를 설립함과
상위 100위 안에 드는 여성 프로 골퍼들 제2회 대회에 참가 디펜딩 챔피언인 일본의 가와사키 하루카 연속 타이틀 노려 전 세계 랭킹 1위 한국의 신지애 대만으로 컴백 폭스콘이 후원하는 대만의 유망주 치아옌 우, 2년 연속 출전 타이베이 2025년 1월 3일 -- 대만 여자프로골프협회(TLPGA)가 타이틀 스폰서인 혼하이 테크놀로지 그룹(Hon Hai Technology Group 이하' 폭스콘')과 협력하여 2025 폭스콘 TLPGA 플레이어스 챔피언십(2025 Foxconn TLPGA Players Championship)을 발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에서는 최고의 여성 프로 골퍼들이 지난해보다 50% 증가한 총 미화 150만 달러라는 기록적인 상금을 놓고 경쟁하며, TLPGA 투어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게 된다. 이 대회는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2024년 대회가 처음 개최된 대만 오리엔트 골프 앤 컨트리클럽(Orient Golf & Country Club)에서 열린다. TLPGA가 승인한 이번 대회는 처음으로 해외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일본에서는 스카이 A(Sky